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용 역 입 찰 재 공 고(협상에 의한 계약)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가. 용 역 명 :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통합 유지보수 사업
나. 용역내용 : 제안요청서 참조
다. 용역기간 : 2023.02.01. ~ 2023.09.30. (8개월)
라. 용역금액 : 금칠천오십만구천원 (₩70,509,000원(부가세 포함))
※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 체결 사업으로,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는 시점에 본 사업비와 다르게 예산이 확정되는 경우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음. |
① 입찰참가신청서[별지서식 8] 1부 |
① 입찰참가 공문 1부(대표자 인감 날인)
④ 평가관련 증명서류(별권 제출) 원본 및 사본 각 1부 - 주요사업 실적증명 서류 - 신용평가등급 확인서, 신인도 가감·점 관련 증거 서류 - 참여인력 증거서류 • 기술 및 경력 증거서류 (소프트웨어 기술자 경력 증명서) • 재직 증명 서류 (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등) ⑤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 |
<시장 핫라인,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>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