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

FAQ

  • 일반적으로 티켓 구입시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.


    예매하시기 전에 관람을 원하시는 공연의 할인정보를 미리 숙지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공연입장권은 소지자에게 우선권이 있으며, 예약정보만으로 입장하실 수는 없습니다.


    항상 분실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 바라며 자세한 사항은


    서비스플라자(02-399-1000,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연중무휴, 13-14시 점심시간 제외)로 전화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비정기적으로 전석초대공연을 하는 경우도 있으며, 이는 각 공연별로 주최측이 다르기때문에 별도로 문의가 필요합니다.


    세종문화회관에 회원으로 가입하신 후 뉴스레터 구독에 동의하시면, 공연정보안내를 매월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  • 공연당일은 공연장 로비에서 팜플렛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공연일이 지난 경우에는 공연주최측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
    주최측 문의전화는 각 공연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    (각 공연정보는 공연명을 아실 경우 홈페이지 상단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하시거나,


     공연 날짜를 아실 경우 공연/전시 메뉴에서 캘린더를 통해 검색하시면 됩니다.)

  •  

    할인가능한 매수는 한 공연당 회원님이 할인 적용을 받아보실 수 있는 최대 티켓 매수를 의미합니다.


    한 공연당 할인받으실 수 있는 매수만 제한되며, 1년간 이용 횟수 제한은 없습니다.


    할인가능매수는 시그니처등급 6매, 스페셜등급 4매, 스타트등급 2매입니다.

     

    또한 할인율은 공연 별로 상이할 수 있으니 티켓 오픈 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 

  • 공연장 도착은 최소한 20분전까지는 완료하시고, 10분전에는 자신의 좌석에 앉아 편안한 마음으로 공연을 관람할 준비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원칙적으로 공연장 입장은 공연시작 이후엔 출입금지입니다.


    늦게 도착하신 경우 대기석에서 기다린 후 휴식시간(intermission)에 고객님 자리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'세종문화회관 후원회는 문화를 사랑하시는 분들의 자발적 기부 모임으로, 2001년에 발족하였습니다.


    후원회에 관한 문의는 02-399-1722 에서 가능합니다.



    세종문화회관 후원회 자세히 보기

  • 홈페이지 상단 메뉴 중


    대관안내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사항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세종문화회관 콜센터 (02-399-1000,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연중무휴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'로그인 화면의 ''ID찾기', 또는 '비밀번호찾기'에서 실명인증을 받으신 후, ID와 비밀번호를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    문제가 있을 시에는 콜센터 (02-399-1000,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연중무휴)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